유튜브 할인정보/내꺼내먹

[내꺼내먹_EP.10] 돌배기집 할인정보 하이볼 모든메뉴 반값

태믠_쇼핑이야기 2024. 3. 11. 21:35

돌배기집 체인점 특징

일반적인 소고기의 특수부위와는 다른 이부위는 등심과 갈비에 밀려 주목받지 못했던 차돌박이는 그 어느 부위도 따라올 수 없는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자랑합니다. 보통 고기는 열을 가하면 단단해지며 수축하지만, 차돌박이는 촘촘히 박힌 마블링이 고깃결을 지탱해 단단해지는 것을 막고 육즙을 지켜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육질이 있는 부위보다 대창과 막창처럼 지방질이 고소한 맛이 나는것이 특징입니다. 

이외에도 매장에서는 돌배기(차돌박이)외에도 소갈비상, 삼겹살, 한우곱창, 한우불곱창, LA양념갈비등이 있고 일반적이 고기집 메뉴들과 동일한 메뉴구성을 한것이 특징 입니다. 직장인들이 간단히 저녁에 술안주로 찾는 익숙한 메뉴들과 백종원체인점들의 특징처럼 가벼운지갑사정을 대신해서 저렴한 가격이 특징 입니다. 고기는 고기인만큼  다른 고기집에 비해 저렴하는거지 다른 메뉴들을 비교해서는 일반적인 고기 가격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다른 고기집에 비해 특징적인적이 고기집에서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는 양파절임이 아니라 그래도 음식냄새가 조금은 덜한것 같은 양배우와 청양고추를 디핑한 고기양념이 특징입니다. 이전에 양퍄양념 베이스는 비슷해 보이지만 양파가 양배추로 변경된점 그리고 세프코너에서 편하게 안에들어간 야채들과 쌈채소들은 추가로 가져다 먹을수 있다는 것이 가게의 특징 입니다. 가게 매장이 크다면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내꺼내먹 방송기념 할인메뉴 ⭐ 돌배기집 이벤트 ⭐

요즘 한참 백종원대표가 본인들의 가게를 홍보하면서 메뉴할인 및 세트메뉴를 새롭게 런칭하여 소비자들로 부터 홍보가 톡톡히 되고 있는 장점이 있다. 저번화의 역전우동집에 방송을 보고 처음 갔는데 간단히 요기꺼리에 딱 좋은 가게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송이 아니였으면 갈생각이 없던 컸는데 역시 유튜브의 영향력이 큰것 같습니다. 

 

현재 이벤트 기간으로 2024년 3월 12일(화)~3월 19일(화) 동안 하이볼메뉴 4종의 반값 할인을 하며 각각의 메뉴를 전부할인하는것이 특징 입니다. 한번쯤 가볼만한 가게인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하이볼 3000원 [(2024년 3월 12일(화)~3월 19일(화) ]
캐모마일 하이볼 3000원 [(2024년 3월 12일(화)~3월 19일(화) ]
레몬 바질 하이볼 3000원 [(2024년 3월 12일(화)~3월 19일(화) ]
미상 하이볼 3000원 [(2024년 3월 12일(화)~3월 19일(화) ]

(*일부 지점 제외)
(*기존에 제공되던 화이볼은 하이볼로 변경되어 제공됩니다)

 

주변에 돌배기집 매장 찾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우리집 주변에 매장을 쉽게 찾으실수있습니다. 

메뉴의 특성상 특수부위 고기라서 그런지 일반적인 백종원표 체인점에 비해 매장수가 전국에 별로 없습니다. 

전국의 매장수는 17개로 되어있고, 제가 살고 있는 전북지역에는 군산점 1개 밖에 없네요. 

주변 매장 찾기 <클릭>

 

 

 

유튜브 영상보기 

 

[내꺼내먹_EP.10] 최애 부위♡ 차돌을 만나 한껏 신이 났습니다

 

 

돌배기집 공식홈페이지